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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마존에서 매출을 올리는 첫 번째 방법으로 PPC광고를 추천합니다
PPC광고를 효과적으로 관리하고 구매전환율을 높이려면 롱테일 키워드를 포함하는 것이 필수입니다.
롱테일 키워드란?
롱테일 키워드는 구매자가 사용하는 제품에 대해 보다 구체적인 키워드로 구성되어 있는 키워드입니다.
보통 롱테일 키워드는 2~3개 이상의 단어로 조합된 일종의 문구 형태를 말합니다.
고객은 자신이 선택한 제품의 구매시점이 가까워질수록 이러한 키워드 문구를 사용합니다.
롱테일 키워드의 중요성
키워드는 아마존 판매의 기본입니다.
메인 키워드는 요즘 누구나 설정 가능하기 때문에
롱테일 키워드를 구성함으로써 틈새시장을 공략할 수 있습니다.
고객이 원하는 제품을 선택하는 데 가까워지면 롱테일 키워드가 구매전환율을 높입니다.
보통 롱테일키워드는 신규 제품 판매에 효과적입니다.
롱테일 키워드 장점
낮은 경쟁,
낮은 CPC,
높은 구매 전환율
롱테일 키워드 사용
롱테일 키워드 사용 전략
경쟁감소 - 롱테일 키워드는 낮은 CPC로 최대의 구매 전환율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롱테일 키워드로 검색하는 고객은 구매의도가 높습니다. 다라서 제품을 구매할 확률이 높기 때문에
구매 전환율을 높이고 판매 랭킹을 향상 시킵니다.
롱테일 키워드 찾기
롱테일 키워드를 찾는 방법은 구글 키워드 플래너를 사용하거나
Amazon sponsored Ad Search term report를 활용해서 찾을 수 있습니다.
구글 키워드 플래너 사용방법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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