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마존뉴스

2023 아마존 프라임데이 역대 최대 매출

반응형

 

아마존 글로벌 셀링 코리아에 따르면

아마존 프라임데이 2023 첫날을 통해 역대 매출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7월 11~12일 동안 진행된 수백만 개의 할인과 딜을 통해 3억 7천5백만 개 이상의 제품이 전 세계로 아마존 프라임 회원들에게 25억 달러(한화 약 3조 1,650억 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했다. 아마존 입점한 셀러들은 사상 최고의 매출을 거두었으며 특히 케이뷰티 등 다양한 국내 브랜드들도 매출성과를 경험하며 글로벌 시장의 문을 두들겼다.

 

아마존은 2일간 프라임데이 정확한 매출은 공개하지 않았지만 지난해 행사 대비 20% 매출이 늘어났다고 밝혔다. 

아마존 입점업체 3만4천개를 분석해 본 결과 평균 주문금액 54.05$로 지난해 대비 약 3% 증가하였다.

 

아마존은 신규 프라임 가입 유치를 하기위해 2015년부터 프라임데이를 진행해 왔다. 프라임데이는 아마존 신규 진입하는 셀러들에게 기회의 날이니 꼭 준비해서 원하는 성과를 거두어야 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