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마존 글로벌 셀링 코리아에 따르면
아마존 프라임데이 2023 첫날을 통해 역대 매출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7월 11~12일 동안 진행된 수백만 개의 할인과 딜을 통해 3억 7천5백만 개 이상의 제품이 전 세계로 아마존 프라임 회원들에게 25억 달러(한화 약 3조 1,650억 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했다. 아마존 입점한 셀러들은 사상 최고의 매출을 거두었으며 특히 케이뷰티 등 다양한 국내 브랜드들도 매출성과를 경험하며 글로벌 시장의 문을 두들겼다.
아마존은 2일간 프라임데이 정확한 매출은 공개하지 않았지만 지난해 행사 대비 20% 매출이 늘어났다고 밝혔다.
아마존 입점업체 3만4천개를 분석해 본 결과 평균 주문금액 54.05$로 지난해 대비 약 3% 증가하였다.
아마존은 신규 프라임 가입 유치를 하기위해 2015년부터 프라임데이를 진행해 왔다. 프라임데이는 아마존 신규 진입하는 셀러들에게 기회의 날이니 꼭 준비해서 원하는 성과를 거두어야 한다.
반응형
'아마존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3년 8월 29일 아마존 Small & Light 프로그램 종료 (0) | 2023.07.10 |
---|---|
2023 아마존 프라임데이 최종 점검 7월11일~12일 (0) | 2023.06.28 |
미국 소비자 정보 알림법(INFORM Consumers Act) (0) | 2023.06.15 |
온라인 황금시장 ‘아마존’ 입성하려면, 할인 행사 대목 노려라 (0) | 2023.06.15 |